ACH뉴스레터-태국 전통 마사지 누앗 타이


마사지 가게 주인도 ‘마사지의 한 과정’이라며 옹호했고, 어떻게 성폭행을 당했는지 직접 보여달라고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곳에서 100바트 더 주고 하는 vip룸은 예약하지 않으면 거의 이용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마사지만 안하고, `엉뚱한 짓'을 했기 때문인데,, 태국에서 데려온 마사지 종업원은 불법노동자가 많아 단속의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그리고 특히 어느 부분이든 불편한 곳이 있으신 부분들은 그 부분이 아프다 잘 해달라고 하시면 그곳을 집중적으로 시간 안배를 더 해서 해 주죠.


실제로 아침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10시간 동안 타이마사지 1시간 3만원, 아로마마사지 1시간 4만 5천원이라는 할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현금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1만원 할인 혜택도 추가 지원한다. 마사지만 하건 유사성행위까지 하건 손님들은 대개 그 이상을 요구한다고 했다. 건전, 퇴폐업소를 가리지 않고 모두가 피해경험이 있었다. 마사지만 하기로 하고 왔는데 업주가 유사성행위를 강요했다는 사람도 10명 중 2명이나 있었다.


아무래도 관리자가 어느정도 검증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시안 허브, 헬쓰랜드, 각종 스파 마사지 등 검색해보면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그래도 아주 깨끗한 환경에서 조금은 더 럭셔리한 마사지를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보통 우리나라 돈으로 삼만원 정도면 따로 깔끔한 곳에서 어느정도는 검증된 전통 마사지를 경험하시는 것이죠.


일부 마사지샵은 음식을 먹었는지 태국특유의 향이나는 음식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결론적으로 고급샵과 로컬샵 중에 어느 곳이 더 나았냐고 물어보신다면 마사지 실력 차이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샵 자체보다 어떤 마사지사를 만나느냐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고급샵에 가면 확실히 마사지사들이 외국어도 할 줄 아는 경우가 많아 소통도 잘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대접받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방콕에 처음 오셔서 고급샵에 가보고 싶으시다면 한 번쯤은 경험해 볼 만합니다.


태국 마사지가 좋을까 하여 검색해본 결과는 놀라웠다. 성매매 후기나 강간과 다름없는 무용담이 줄을 이었다. 남자 손님을 자극해 ‘쌈만원’이라며 손으로 유사성행위를 하는 성매매를 제안하거나, 강간이나 추행을 당해도 아무런 저항도 못 하거나. 이 글들을 보고 태국 마사지 업소를 취재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마사지를 받기 전, 발을 씻겨주는데 이때부터 이미 대접받는 느낌을 한껏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아로마 향을 고르게 되는데, 오일 샘플도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고급진 느낌입니다. 메인 코스인 마사지도 아늑한 분위기의 개인실에서 아로마 오일의 기분 좋은 향과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끝난 뒤에는 개인실 안에서 바로 샤워도 가능했습니다. 방콕에서는 마사지샵과 스파를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최고의 가성비로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려면 갈 곳을 미리 정해두는 것이 좋다. 예산이 빠듯한 사람도, 돈을 더 들여서라도 진정한 럭셔리 스파 체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이 많다. 방콕에서 타이 마사지를 받는다면 마사지사에게 팁을 주는 것이 관행이다.


매니저의 부재로 인해 운영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다른 회원이 권한을 위임받아 마이너 갤러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길을 헤맨 후 목적지에 도착한 혜리는 일몰을 보며 "미쳤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노을을 바라보며 잠시 사색에 잠긴 혜리는 "신경 써야 하는 일들이 많았는데 이런 여유가 필요했다. 너무 행복하고 좋다. 심지어 술을 하나 더 먹고 싶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혜리는 방콕의 한 식당에서 쏨땀과 팟타이를 맛보며, 국내에서도 인정받는 먹방 실력을 뽐냈습니다.


3월 1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찐 방콕 사람이 추천하는 방콕 루프탑, 마사지샵 그리고 팟타이와 푸팟퐁커리 맛집'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댓글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유명인이나 특정 일반인 또는 단체나 기관을 사칭하는 경우 제재될 수 있습니다. 2014년, 앞만 보고 달려온 나를 위해 휴식과 힐링을 안겨줄 수 있는 선물, 뭐 없을까? 파주시 동패동, 운정 이마트 인근에 위치한 ‘태국마사지’는 육아나 가사, 직장생활 등으로 인해 심신이 지친 이들에게 회복과 휴식을 안겨줄 정성어린 서비스와 프로그램들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실제로, 일부 업소에서 남성 마사지사들이 여성 고객들이 잠이 든 틈을 타 교묘하게 성추행을 하거나, 밀폐된 방안에서 여성 마사지사들이 휴대폰을 이용해 몰래카메라를 촬영하는 사례가 발생한 바 있습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경북 지역 전역에 ‘비상’이 걸렸다.


그래도 태국에서 소위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자주 받고 싶다고 하신다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좋은 마사지를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는 '인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의 공손한 인사법이 목례 즉 고개를 숙여서 인사하는 것입니다. 태국문화에서는 두손을 합장하듯 모으고 약각 고개를 숙이는 것입니다.


오일 마사지의 미끌미끌하고 나중에 샤워까지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싫으시다면 타이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타이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마사지사들의 손가락 압력의 힘으로 꾹꾹 눌러주면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느낌입니다. 저처럼 몸이 뻣뻣하신 분들은 시술 중 조금 아플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누리아이-5800’을 주력 출품한다.


타이마사지는 세계적으로 많은 스파와 웰니스 리조트에서 선호되고 있으며 국제적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타이마사지는 다양한 스파 대회 및 마사지 대회에서 상을 수상하며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마사지입니다. 전 세계의 힐링 전문가들은 타이마사지의 독특한 기법과 효과를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드물게 시설도 별로이고, 청결에도 문제가 있는데 마사지사 실력이 좋은 경우가 있습니다. 사실 시설도 좋지 않은 허르스름한 마사지샵에서 좋은 마사지사를 만났다는 것은 바꿔 말하면 " 그날 손님이 없었기 때문에 힘을 비축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전라도달리기 최신주소 전라도달리기 전라도달리기 전라도달리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